카테고리 없음

부산 서면 야키토리 맛집 '온정', 왜 가봐야 할까요?

yomozomo11 2024. 9. 24.

부산 서면에서 야키토리 맛집을 찾고 있다면? '온정'에 방문해보세요!

'온정'이라는 이름처럼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작은 야키토리 식당으로, 서울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부산에서 첫 식당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온정'은 서울에서 경험을 쌓은 부부가 부산에서 새롭게 문을 연 야키토리 식당입니다.

온정의 매력, 무엇일까요?

'온정'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작은 야키토리 식당입니다. 서울에서 경험을 쌓고 부산에서 첫 식당을 열었다고 합니다.

'온정'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바로 '온정'이라는 이름처럼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분위기와 섬세한 사장님 부부의 손길이 느껴지는 야키토리입니다. 토종닭을 사용하여 육질이 부드러우며, 벽돌집 아치 안에 자리한 듯한 편안한 분위기와 채도 낮은 조명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니혼슈와 위스키의 맛을 한층 배가 시킨다고 합니다.

온정, 어떤 곳일까요?

'온정'은 서울에서 경험을 쌓은 부부가 부산에서 새롭게 문을 연 야키토리 식당입니다. '온정'은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카운터석과 테이블 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정'은 카운터석 12자리 정도 운영이 가능하지만, 현재는 10자리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4인 테이블도 2개 중에서 1개만 운영 중입니다. '온정'은 빠른 시일 내에 인원이 보충되어 안정화가 이루어지면 더욱 활성화가 예상됩니다.

온정의 메뉴, 핵심 정리!

'온정'은 코스 메뉴와 단품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 메뉴는 '온정 1코스'로, 가슴살 명란마요, 시소 안심말이, 츠쿠네, 날개, 윗날개살, 닭다리살 대파 목살 등 다양한 부위의 야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품 메뉴는 꼬치류, 껍질, 닭다리살 대파, 목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정'은 꼬치류는 1P로 제공되며, 주류 제외 첫 주문은 15,000원 이상 주문해야 합니다. 또한 1인 1주류를 부탁드립니다.

'온정'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 가격
온정 1코스 17,000원
닭다리살 대파 3,500원
껍질 3,500원
산토리 생맥주 8,000원
대선 5,000원
소츄 세키토바 9,000원
무라사키 세키토바 9,000원

온정, 맛은 어떨까요?

'온정'은 토종닭을 사용하여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온정'은 숯불에 구워 훈연 향이 가득하며, 숯의 종류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도 특징입니다. '온정'의 야키토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과 숯불 향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특히 가슴살 명란 마요는 부드러운 가슴살과 짭짤한 명란 마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인기 메뉴입니다.

온정, 어떤 점이 좋을까요?

'온정'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작은 야키토리 식당으로, 섬세한 사장님 부부의 손길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온정'은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분위기와 섬세한 서비스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온정'은 카운터석에 앉아 사장님 부부와 이야기를 나누며 야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온정, 꼭 가봐야 하는 이유

'온정'은 부산 서면에서 야키토리 맛집을 찾고 있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온정'은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분위기와 섬세한 사장님 부부의 손길이 느껴지는 야키토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온정'은 특히 닭다리살 대파, 껍질, 가슴살 명란 마요, 시소 안심말이 등 다양한 부위의 야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온정' 어떠셨나요? 부산 서면에서 야키토리 맛집을 찾고 있다면 '온정'을 꼭 방문해보세요! 다른 맛집 정보가 궁금하다면, 저희 블로그를 구독해주세요.

 

관련 포스트 더 보기

 

댓글

💲 추천 글